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Tip

동그라미 그리기, 쉽게 따라하기

by My미유 2021. 5. 23.
반응형

원은 우리가 모든 종류의 일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하지만 쉽게 그리기는 참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동그라미 그리기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그것들은 우리가 빠르고 효율적으로 여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평생의 헌신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한다. 우리는 그것들을 놀이에 사용한다. 그것들 없이는 우리의 가장 기본적인 기계들은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서클은 기록된 역사 이전의 것이며 현존하는 가장 근본적이고 강력한 자연 형태 중 하나이다.

수세기에 걸쳐, 우리는 그것들에 대해 더 배우기 위해 복잡한 수학 공식을 개발했습니다.

은하에서 발견된 모든 행성은 중력에 의해 구체로 만들어졌는데, 이것은 원의 3차원 형태이다. 서클은 우리 일상 생활의 일부이고 우리는 서클에 매우 익숙합니다. 그림 그리기에 대한 원의 중요성 원은 직사각형과 삼각형과 함께 그리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기본 형태 중 일부이다. 우리는 피사체를 스케치할 때 이 기본 도형을 사용하고, 더 복잡한 도형을 개발하기 위해 그것들을 한데 모읍니다.

그러면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이 있습니다. 분명히 여기도 제한적입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원을 그리는 것은 매우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단순히 원을 그리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고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쉽습니다. 이것은 모두 역학과 신체의 자연스러운 운동 범위를 활용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원을 그리는 것이 왜 그렇게 어려울까요?

우리들 대부분이 원을 그리려고 할 때, 우리는 손목을 사용합니다. 결과는 보통 원이 아니라 타원형입니다. 왜 이러한가? 음, 손목의 움직임 범위는 제한되어 있어요. 당신은 당신의 조종이 희생되기 전에 당신의 손목을 원형의 움직임으로만 움직일 수 있다. 따라서, 우리는 손목만으로 거의 완벽한 원을 이룰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자, 이제 팔을 조금 더 높이 올려서 다음 관절인 팔꿈치를 봅시다. 올댓서클 동그라미들 - 어디에나 있어요. 원은 우리가 모든 종류의 일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것들은 우리가 빠르고 효율적으로 여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평생의 헌신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한다. 우리는 그것들을 놀이에 사용한다. 그것들 없이는 우리의 가장 기본적인 기계들은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서클은 기록된 역사 이전의 것이며 현존하는 가장 근본적이고 강력한 자연 형태 중 하나이다. 수세기에 걸쳐, 우리는 그것들에 대해 더 배우기 위해 복잡한 수학 공식을 개발했습니다. 은하에서 발견된 모든 행성은 중력에 의해 구체로 만들어졌는데, 이것은 원의 3차원 형태이다. 서클은 우리 일상 생활의 일부이고 우리는 서클에 매우 익숙합니다. 그림 그리기에 대한 원의 중요성 원은 직사각형과 삼각형과 함께 그리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기본 형태 중 일부이다. 우리는 피사체를 스케치할 때 이 기본 도형을 사용하고, 더 복잡한 도형을 개발하기 위해 그것들을 한데 모읍니다. 그래서 예술가로서 원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그리는 방법을 아는 것은 기본입니다. 원을 그리는 도구 물론, 우리는 항상 장치나 도구를 사용하여 거의 완벽한 원을 그릴 수 있습니다. 가장 분명한 도구는 나침반이다. 하지만 이 도구는 한계가 있고 예술 창작에 있어서는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우리는 항상 원형 물체를 찾아 추적할 수 있어 거의 완벽한 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론, 이것 또한 한계가 있고 매우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면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이 있습니다. 분명히 여기도 제한적입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원을 그리는 것은 매우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단순히 원을 그리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고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쉽습니다. 이것은 모두 역학과 신체의 자연스러운 운동 범위를 활용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위대한 원을 그리는 비결 우리는 원을 그리는 데 필요한 움직임의 범위를 보기 위해 어깨까지 이동해야 합니다. 어깨는 소켓 조인트의 볼이다. 이러한 유형의 연결은 더 넓은 범위의 이동을 허용합니다. 이 관절은 우리가 이해하기 어려운 원을 그리는 데 필요한 움직임의 범위를 찾아냅니다. 그래서 이상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우리는 손목이나 팔꿈치 대신 어깨로 원을 그려야 합니다. 사실, 우리는 손목을 잠그고 팔꿈치를 최소한만 사용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움직임은 우리의 어깨에서 나와야 한다. 그리고 여러분의 어깨가 관여되어 있더라도, 여러분은 하나의 마크만으로 멋진 원을 그리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트를 다트 판에 던지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당신이 단 한 번의 다트만 가지고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단 한 번의 시도만으로 불시경을 맞아야만 했습니다. 성공할 확률은 상당히 낮을 거예요.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다트를 많이 가지고 있는데 그들 중 한 명만 불시경을 맞아야 한다면 어떨까요? 당신의 성공 가능성은 이제 훨씬 더 커졌습니다. 따라서, 원을 만들기 위해 한 줄만 그리는 대신, 여러 줄을 그은 다음 여러분이 만든 선 집합에서 여러분의 원을 뽑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블로그 내 삽입된 쿠팡파트너스 배너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