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Tip

바나나 보관법 (여름철, 냉장고 보관방법?)

by My미유 2021. 5. 28.
반응형

바나나를 더 오래 신선하게 보관하는 방법? 여름철 바나나 보관법 어떻게 해야 할까요. 냉장고에 보관해야 할지, 실온 보관해야 할지 모르시겠다면 이 글을 쭉 읽어보세요. 

 

여러분은 바나나를 어디에다 놓아두어야 가장 오래 갈 수 있는지 고민하고 있으실 거예요. 바나나를 집에서 보관할 때? 만약 여러분이 바나나를 냉장고에 보관해야 한다면... 만약 바나나가 좋은 바나나와 나쁜 바나나를 구별하기 전에 바나나를 얼마나 오래 보관할 수 있는지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바나나-송이

 

바나나 보관법

익지 않은 바나나를 주방 카운터나 탕비실에 보관하세요. 익는 것을 늦추기 위해서는 줄기를 랩으로 싸서 보관하세요. 바나나가 익으면 냉장고에 넣으세요. 여러분이 바나나를 구입할 때 여러분은 종종 녹색과 노란색 바나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녹색 바나나는 아직 익지 않았고 만약 여러분이 일주일 혹은 그 이상 지속될 바나나가 필요하다면 훌륭한 선택입니다. 노란색 바나나는 바로 먹을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그들은 거의 오래가지 않을 것입니다. 초록색은 실온이나 약간 약간 낮은 온도에 두어야 합니다. 약간 낮은 온도로 놔둔다면, 바나나는 훨씬 더 천천히 익을 것입니다. 일단 바나나가 노랗고 익으면, 냉장고 보관법이 최적의 저장 장소입니다. 바나나가 처음부터 얼마나 익었는지에 따라 3일에서 5일 사이에 갈색이나 검은색으로 변하기 시작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잘 익은 바나나를 냉장 보관하는 데 있어서 내가 가지고 있는 유일한 문제는 껍질을 보고 과일의 질을 구별하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때때로 껍질은 갈색이고 상당히 건강해 보이지만, 살은 이미 갈색의 부드러운 반점이 몇 개 있을 때도 있습니다.  

 

 바나나는 얼마나 오래 갈까요?

익지 않은 바나나는 카운터에서 2일에서 5일 동안 익습니다. 과일이 익으면 상온에서 3~4일, 냉장고에서 7~10일 정도 품질이 유지됩니다. 남은 바나나는 약 4일간 보관됩니다. 분명히, 위의 기간은 어렵고 빠른 규칙이 아니라 추정치일 뿐입니다. 때때로, 여러분은 익는 데 일주일 정도 걸릴 엄청나게 신선한 바나나를 한 다발 살 거예요. 다른 때에는 익은 바나나가 과일 그릇에 하루나 이틀 후에야 갈색으로 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다음과 같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과일의 질. 멍이 든 바나나는 없는 바나나만큼 오래가지 않을 겁니다.. 온도(바나나가 상온에 앉아 있으면). 더운 여름인데 에어컨이 없으면 바나나가 겨울보다 빨리 익고 상합니다.

 

 

바나나 냉장고 보관방법 (여름철)

밀폐용기 또는 냉동봉투에 넣고 냉장고에 넣어둡니다. 그것은 며칠 동안 좋은 품질을 유지할 것입니다. 남은 바나나를 랩으로 싸서 냉장 보관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효과가 있지만, 또한 필요 이상으로 많은 쓰레기를 배출하기도 합니다. 나는 항상 밀폐용기에 넣어서 냉장고 보관합니다. 

 

바나나를 구입하기 전에 바나나를 얼마나 오래 보관했는가. 바나나를 보관하는 것은 과일을 수확하는 순간부터 중요합니다. 다행히도, 여러분은 보통 바나나의 색깔과 갈색 반점의 수와 크기로 바나나의 질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가 이미 얼마 동안 보관되어 있는데 먹어도 괜찮은지 잘 모르겠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바나나가 나쁜지 구별하는 방법?

바나나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버립니다. 냉장고에 앉아 있지 않았고 모두 갈색이나 검은색일 경우입니다. 만약 그것들이 갈색으로 변한다면 바나나 빵이나 밤용 귀리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시, 갈색이나 검은 껍질은 냉장고에서 며칠이 지나면 전형적입니다. 안쪽에 갈색 반점이 많거나 썩기 시작했다면? 변색된 작은 부위는 도려낼 수 있지만, 살의 3분의 1이 갈색이면 버립니다. 냉장고에 5일 이상 껍질을 벗기고 남은 음식은 겉보기에는 괜찮아 보이더라도 4~5일 정도 지나면 버리는 것이 안전합니다.

 

이상으로 여름철 바나나 보관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냉장고 보관 가능하니 초파리 때문에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냉장 보관하세요. 

반응형




블로그 내 삽입된 쿠팡파트너스 배너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