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Tip

옷정리 노하우 옷 정리 잘하는법, 색깔별

by My미유 2021. 5. 23.
반응형

옷장이 통제 불능인가요? 행동을 취해야 할 때입니다. 옷정리 노하우, 옷 정리 잘하는법 공유합니다. 색깔별로 나누어 정리해보세요. 당신은 옷을 정리할 시간을 좀 남겨두었지만 실제로 그것을 할 때가 되면 당신은 결국 완전히 당황하게 된다.

 

처음에는 별일 아닌 것 같지만 옷더미에 둘러싸여 있으면 벅찰 수 있다. 일단 이상적인 조직 체계를 발견하면, 여러분은 다시는 옷을 정리하는 데 주말을 보낼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옷장을 색깔별로 정리하는 것을 고려해 본 적이 있나요? 옷 종류별로 정리하는 것도 방법이다. 옷장을 색깔별로 정리해야 하나요, 종류별로 정리해야 하나요? 계속해서 읽으면서 각각의 장단점을 알아보세요! 색상 또는 유형별로 구성 선택 옷을 색깔별로 정리해야 할지, 범주별로 정리해야 할지에 대해서는 각 제도의 장단점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왜 옷장을 색깔별로 정리합니까? 옷장을 컬러 코딩하는 것은 아침에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심지어 여러분이 엄청나게 피곤할 때도,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옷의 색깔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빨간 드레스의 정확한 위치를 보기 위해 옷장을 훑어보기만 하면 됩니다. 마지막 조직 세션에서 옷을 옷장의 다른 부분으로 옮겼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색상별로 정렬하면 체팅 시간이 크게 줄어듭니다. 여러분이 더 이상 입지 않거나 특별히 좋아하지 않는 옷을 없애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옷 사이에서 특정 물건을 잃어버리기 쉽다. 땅을 좀 파본 후에, 여러분은 꼭대기를 발견하고 "이것이 있다는 것을 잊었어요."라고 외칩니다. 과도한 옷을 없애고 색깔별로 정리하는 것이 이것을 예방할 수 있다. 옷장을 유형별로 구성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많은 사람들이 옷장을 종류별로 정리한다. 바지, 셔츠, 기타 등등. 말이 되긴 하지만, 보이는 것만큼 실용적인가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지가 어디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기 때문에 아침에 제일 먼저 찾아보는 건 미친 짓이 아니다. 항상 작동하지 않는 이유: 지나칠 수 있어요. Who What Wear는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청바지를 브랜드, 색상, 컷, 사이즈 또는 스타일별로 정리하는 것만큼 세분화된다고 지적한다. 이것은 압도적으로 느껴질 수 있고 유지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색상으로 옷장을 구성하는 방법 만약 여러분이 옷을 입을 때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여러분의 옷장을 컬러 코딩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여기 색별로 옷장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조언이 있습니다.

 

1. 디커터링으로 시작 디커틀링은 모든 사람들이 규칙적으로 하는 중요한 일이지만, 작은 옷장을 가지고 있을 때 특히 도움이 됩니다. 만약 당신의 옷장이 꽉 채워져 있다면, 컬러 코딩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옷장에서 모든 것을 꺼내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모든 것을 침대 위에 놓고 기사 하나하나 살펴보세요. 자문해 보십시오. 이거 얼마나 자주 입어요? 아직도 이걸 원하나요? 그것 잘 맞아요? 상태가 좋은가요? 이러한 질문을 하면 남는 것과 남는 것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옷의 컬러 코디 이제, 비슷한 색깔의 옷 더미를 만드세요.

 

3. 옷장 색 구성표 선택 옷장 색상을 조정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밝은 색부터 어두운 색까지 컬러 코디가 가능한 옷장을 선택하거나 ROYGBIV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밝은 색부터 어두운 색까지: 흰 옷부터 시작해서 가장 어두운 색이 옷장의 다른 끝에 오도록 정리하세요. ROYGBIV: 무지개의 색깔 – 빨강, 주황, 노랑, 초록, 파랑, 남색, 그리고 보라. 전문 조직가들은 이 기술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컬러 대비가 가장 잘 되어 있어 급할 때 옷을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이 길로 가면 중성 옷(흰색, 검정색, 회색, 갈색 등)을 어디에 둘지 선택해야 합니다.

 

4. 다양한 색상의 아이템을 어디에 둘지 결정 옷장을 색깔별로 정리할 때, 여러분은 여러 가지 색깔의 옷에 당황할 수 있습니다. 의복의 색상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비슷한 색깔의 옷을 입으세요. 분홍색, 녹색, 청록색, 보라색 셔츠가 있다고 가정해 보자. 만약 지배적인 색이 보라색이라면, 그 셔츠는 보라색 옷과 함께 보관될 것입니다.

 

조직 기술 결합 – 양쪽 모두의 장점 옷장을 정리하는 또 다른 방법은 옷을 종류별로 분류하는 것 외에 색 부호화 기법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려면, 옷장을 비우고 덜커덕거리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그리고 치마, 셔츠, 바지 등을 무더기로 만든다. 그 더미들 안에서, 당신의 옷을 색깔로 코디하세요. 그러한 시스템은 완전히 색상으로 조정된 옷장처럼 미적으로 만족스럽지 않을 수도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색뿐만 아니라 유형이나 실루엣에 따라 정리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클로즈업 조직 시스템을 통해 조직 수준 향상 매일 시간과 노력을 절약하는 또 다른 방법은 Harrisburg Kitchen & Bath의 옷장 조직 시스템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최상의 색상 조정도 공간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면 옷장을 정리할 수 없습니다. 옷장 주최자 개개인을 만나볼 수도 있지만, 가장 잘 어울리는 작품을 찾는 것은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DIY 조직 시스템을 개발하려고 하지 말고 ClosetMaid 조직 시스템에 대해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우리의 주최자들은 당신의 공간을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옷과 액세서리를 아름답게 진열할 것입니다.

 

시스템은 좌절감이 없다. 디자인부터 설치까지, 우리는 모든 것을 책임집니다! 폐쇄형 조직에 시간, 노력 및 돈을 투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단순히 보기 좋다고 단정하고 정리하지 않는군요. 조직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삶의 모든 측면을 진정으로 감동시킵니다. 조직적인 가정은 불안, 스트레스, 우울함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생산성을 높이고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조직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또한 여러분이 건강한 식사를 하고 운동하는 시간을 갖는 것과 같은 하루 종일 더 건강한 선택을 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깔끔한 옷장은 특히 사랑하는 사람과 옷장을 공유하는 경우 관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잃어버린 옷이나 더 많은 공간을 가진 사람을 두고 다투지 마세요. 옷장을 정리하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들겠지만, 궁극적으로, 그것은 완전히 가치가 있다.

반응형




블로그 내 삽입된 쿠팡파트너스 배너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