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Tip

돈 모으는 방법 , 검증된 17가지

by My미유 2021. 5. 23.
반응형

우리는 일상 생활습관 조정에서 월 청구서 삭감, 장기적인 변화까지 돈을 절약하는 몇 가지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스마트 쇼핑, 번들링 서비스, 구독 취소 등을 통해 장기적인 절감 효과를 누리십시오. 

 

손-위에-돈이-놓인-그림
썸네일

돈을 절약하는 17가지 방법

1. 자동화된 도구 사용 저축을 하지 않아도 되는 앱이나 은행 계좌를 찾아보세요. Digit와 Capital 모두 당좌예금 계좌에서 별도의 저축 계좌로 소액을 자동 이체합니다. 비용 절감을 자동화하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2. 동전과 지폐를 세어 보세요. 매일 주머니를 비우고 여분의 잔돈을 모으기 시작하세요. 그리고 나서 당신의 수집품을 은행에 가져가서 당신의 당좌예금 계좌 대신 당신의 예금 계좌에 직접 넣으세요. 지출을 지켜보고 싶을 때는 신용카드 대신 달러 지폐를 사용하세요. 냉정하고 단단한 현금과 헤어지기가 더 어렵다.

 

3. 장보러 갈 것 당신이 식료품점에 가기 전에 약간의 일을 하면 당신이 식료품에 돈을 절약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여러분의 상점을 확인하고 식료품 목록을 만든 다음, 쿠폰과 충성도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쇼핑하는 동안 여러분의 절약량을 최대화하세요.

 

4. 식당에서 소량 주문 외식할 때 돈을 절약하기 위해 애피타이저를 선택하거나 식사 동반자와 함께 음식을 나누세요.

 

5. 엔터테인먼트 할인 혜택 받기 박물관 및 국립공원에서 무료 숙박 혜택을 이용하여 엔터테인먼트 비용을 절약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노인, 학생, 군인 회원 등을 위한 할인에 대해 물어볼 수 있다.

 

6. 주요 구매 내역 작성 연간 판매 기간에 따라 가전제품, 가구, 전자제품 등의 구입 시간을 정하십시오. 너무 성급하게 물건을 사지 마세요. 구매자의 회한을 제한하기 위해 구매하기 전에 항상 하루나 이틀을 기다려라.

 

7. 온라인 쇼핑 제한 온라인 쇼핑을 더 어렵게 만드세요. 청구 정보를 저장하는 대신, 주문할 때마다 배송 주소와 신용 카드 번호를 입력하도록 하십시오. 충동구매를 줄일 수 있을 거예요.

 

8. 너만의 선물을 만들어라. DIY 루트로 가거나 허브 가든이나 선물 바구니와 같은 저렴한 선물 아이디어로 돈을 절약하세요.

 

9. 자동차 요금을 낮추세요. 자동차 대출금을 재융자하고 이자율을 낮추면 대출 기간 동안 상당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10. 케이블과 인터넷 번들 케이블 패키지를 변경하여 케이블 요금을 한 달에 40달러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통신사에 따라 케이블과 인터넷 서비스를 묶어서 2년 동안 1,000달러 이상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11. 휴대폰 요금제 변경 계획을 바꾸는 것은 휴대폰 요금을 절약하는 한 가지 방법이지만, 이것이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보험에서 보험을 없애면 회선당 연간 거의 100달러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12. 전기 요금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여러분의 에너지 사용에 있어서 크고 작은 변화는 여러분이 전기 요금을 매년 수백 달러씩 절약하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13. 학자금 대출 상환을 낮추십시오. 소득 중심의 상환 계획은 매달 학자금 대출 상환액을 수백 달러까지 낮출 수 있다.

 

14. 불필요한 구독 취소 정기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구독(예: 구독 상자 또는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자동 갱신 옵션의 선택을 취소합니다.

 

15. 지출 내역 추적 월별 현금 흐름(소득에서 지출액을 뺀)을 추적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저장 목표를 향한 진행 상황을 더 쉽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지출 내역을 추적하는 예산 앱을 사용해 보십시오. (NerdWallet에는 해당 작업을 수행하는 무료 앱이 있습니다.) 또는 다음 5단계를 수행하여 월별 지출 내역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16. 담보 대출 재융자 낮은 이자율을 잡기 위해 주택담보대출을 재융자하면 매달 수백 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모기지 재융자 계산기를 이용해 얼마나 저축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17.저축목표 구체적이지만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한다. 그것은 "올해 개인 퇴직 계좌에 5,000달러를 저축한다"거나 "신용카드 빚을 더 빨리 갚는다"는 것일 수도 있다. 저축 목표 계산기를 사용하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달 또는 매년 얼마나 절약해야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예산으로 돈을 절약하는 방법

여러분의 돈을 관리하는 한 가지 현명한 방법은 -- 그리고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기를 바라며 -- 예산을 따르는 것입니다. Nerd Wallet에서는 예산을 지출 계획으로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돈을 절약한다고 해서 지출을 완전히 중단할 필요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몇몇 재정적인 목표들을 다른 것들보다 우선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스마트 머니 관리를 위해 50/30/20 예산을 권장한다. 수입의 50%는 필수품에, 30%는 욕구에, 20%는 저축에 투자하세요. 할당량 중 하나가 이 백분율을 초과하는 경우 공식에 맞게 몇 가지 조정을 수행합니다. 여러분의 궁극적인 재정 목표를 향해 일할 때, 여러분의 돈을 극대화하기 위해 새로운 자금을 반드시 좋은 고수익 저축 계좌에 넣어야 합니다. 몇몇 최고의 온라인 계좌들은 대형 전통적인 은행들보다 훨씬 더 높은 이자율을 지불한다. 범주별로 지출을 추적하고, 몇 개월을 비교하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냅니다.

 

2021.05.21 - [생활의 Tip] - 맛있는 수박 고르는법 (실패없음)

 

맛있는 수박 고르는법 (실패없음)

수박이 익었는지 아닌지를 알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맛을 보거나 빨간 살을 확인하는 것이지만, 사서 잘라보고 먹어보지 않는 한 정확히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맛있는

mymagazine.tistory.com

2021.05.21 - [요리] - 수박주스 만드는법 레시피, 보관

 

수박주스 만드는법 레시피, 보관

더운여름에는 수분을 유지하는것이 어려울 수 있는데 그 때 홈메이드 수박주스 만들어서 마시는건 어떨까요? 간단하고 맛있는 수박주스 더욱 쉽고 맛있게 만드는법 레시피와 팁을 소개해드리

mymagazine.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내 삽입된 쿠팡파트너스 배너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