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밀크쉐이크 만들기 레시피, 집에서 만드는법

by My미유 2021. 5. 20.
반응형

여름철 음료로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밀크쉐이크를 집에서 만들기 가능합니다. 밖에서 사 먹는 그 맛을 재현하고 싶다면 아래 레시피를 따라해보세요. 집에서 만드는법 대로 따라하시면 맛있게 만들어 드실 수 있을거에요. 더위 안녕~

 

잔에-밀크쉐이크가-들어있는-사진
밀크쉐이크

 

밀크쉐이크 만들기

카운터탑 서비스와 카홉을 연상시키는, 완벽한 밀크셰이크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다행히도, 집에서 만드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이 쉬운 밀크셰이크 레시피는 우유와 아이스크림의 완벽한 비율을 제공하며 완전히 맞춤 제작이 가능합니다! 미리 할 수 있을까요? 놀랍게도, 그렇습니다! 밀크셰이크를 섞어서 잔에 붓고 다시 냉동실에 넣어주세요. 다시 마시기 전에 5분 정도 놔두세요! 환상적인 파티 해킹입니다.

 

잘 어울리는 재료는 뭘까요? 밀크쉐이크에 섞어서 조리할 수 있는 재료는 끝이 없습니다. 여러분은 오레오, 리즈의 땅콩 버터 컵, 브라우니, 쿠키 반죽, 초콜릿 시럽 또는 과일을 첨가할 수 있습니다. 아무거나 좋아요! 청키몽키 분위기를 위해 땅콩 버터, 바나나, 초콜릿 칩을 넣거나 사모아 같은 밀크셰이크를 만들기 위해 카라멜, 코코넛, 초콜릿 칩을 넣으세요. 아니면 부지 레드 와인 밀크셰이크를 위해 와인과 함께 전력을 다하세요. 브라우니나 쿠키 반죽처럼 믹스가 완전히 섞이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아이스크림과 우유를 섞은 후에 섞으세요. 믹서기 없이 밀크셰이크를 만들 수 있나요? 네! 생각보다 쉽네요! 아이스크림과 우유를 큰 그릇에 넣고, 우유가 섞일 때까지 저어준 다음 컵에 부으세요. 간단해요! 어떻게 하면 맥아로 만들 수 있을까요? 저는 맷을 좋아하고 밀크셰이크보다 훨씬 우월하다고 생각해요. 여러분은 아이스크림과 우유에 2테이블스푼의 맥아 가루를 첨가하여 밀크셰이크를 맥아로 바꿀 수 있고 그것들을 모두 섞을 수 있습니다!

 

밀크쉐이크 만들기 재료

최고의 바닐라 밀크셰이크를 위해요.

  • 바닐라 아이스크림 4큰술
  • 우유 1/4컵
  • 토핑, 가니시, 체리 등 

밀크쉐이크 만드는법

  1. 믹서기에, 아이스크림과 우유를 함께 섞으세요.
  2. 컵에 붓고 휘핑된 토핑, 스프링클, 체리를 얹으세요.

밀크쉐이크 칼로리 

영양성분 350g 당 함량 단위
에너지 314.00 kcal
단백질 7.00 9
총 포화 지방산 13.00 9
총당류 50.00 9
나트륨 35.00 mg

 

우리의 전형적인 바닐라 밀크셰이크에 냉동 딸기를 첨가하는 것은 주요한 업그레이드입니다. 밀크셰이크를 꾸준히 두껍게 유지하려면 딸기를 먼저 얼려주세요. 그리고 물론 생크림도 살짝 살짝 얹어주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이거 드셔보셨습니다요? 어떻게 된 건지 댓글로 알려주세요!

 

 

이상으로 집에서도 편하게 밀크쉐이크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올 여름은 밀크쉐이크 시원하게 마시면서 즐거운 여름 보내야겠어요. 다음엔 더욱 시원하고 맛있는 레시피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예를 들면 딸기쉐이크, 샹그리아, 다양한 과일주스 등이요. 

 

2021.05.19 - [분류 전체보기] - 생크림 만드는법 '집에서'

 

생크림 만드는법 '집에서'

3가지 간단한 재료만으로 신선하게 단맛을 낸 집에서 생크림 만드는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볍고 담백한 질감으로 휘핑크림은 파이, 케이크, 컵 케이크, 크레페, 치즈 케이크, 사소한 것 등

mymagazine.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내 삽입된 쿠팡파트너스 배너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