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Tip

감자 보관법 7가지 보관방법

by My미유 2021. 5. 30.
반응형

식물의 윗부분이 시들 때까지 땅속에 있는 흠이 없는 감자는 장기간 보관할 수 있는 최적의 재료입니다. 감자를 7일에서 10일 동안 양생하거나 건조시키면 감자 보관법 잠재력이 더욱 향상됩니다. 만약 점토흙이 있다면, 여러분은 여분의 흙을 가볍게 헹군 다음, 감자를 가볍게 두드려 말리는 것을 원할지도 모릅니다. 그것들을 어두운 방에 놓고 햇빛을 막기 위해 천이나 수건으로 덮으세요. 이 기간 동안, 피부는 건조해지고, 작은 상처는 치유되며, 바깥 층이 벗겨지거나 문질러진 곳에 새로운 피부 층이 형성될 것이다.

 

감자꾸러미

 

3-4일 후에, 감자를 뒤집어서 모든 면이 마를 수 있도록 하세요. 감자와 고구마는 온도가 다소 여유가 있는 건조한 환경에서 휴면기를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온도가 10~15°C에 이르는 시원하고 건조한 지하실은 특히 빛으로부터 보호해야 하는 감자에 적합합니다. 저는 종종 초여름 감자를 제 침대 밑의 통이나 상자에 보관합니다. 늦여름에 우리 집에서 가장 시원하고, 건조하고, 어두운 곳이기 때문입니다.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에 따라 반부셸 바구니, 느슨한 뚜껑이 있는 작은 쓰레기통(낮은 침대 통 포함), 판지 상자, 부분적으로 열린 서랍이 있는 낡은 화장대 또는 휴면 튜브와 양파 가족 작물을 보관하는 플라스틱 또는 나무 상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감자 보관법 저장공간을 위한 몇 가지 유용한 아이디어입니다.

감자-한-소쿠리
감자

감자 보관법 7가지 보관방법

1. 경화된 감자를 걸레에 넣고 비닐 보관함에 넣어 1주일 정도 열어둔 뒤 난방이 되지 않은 지하실에 보관한다.

2. 더 많은 신문 사이에 감자를 겹겹이 배열한 채 플라스틱 빨래 바구니를 신문과 나란히 놓아라. 포장되고 덮인 바구니를 난방이 되지 않은 차고에 놓아라.

3. 지하실에서 열린 달걀 통 사이에 감자를 쌓아 짧은 탑을 만든다. 감자를 빛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천으로 탑을 덮어라.

4. 비닐봉지가 늘어선 작은 천 쇼핑백에 분류된 감자를 넣고 계단 밑의 차가운 공간에 보관한다. 비슷한 방법: 다른 감자들을 종이 봉지로 분류한 다음, 멍이 들지 않도록 우유 상자에 봉지를 넣으세요.

5. 겨울에는 감자를 보관하기 위해 시원한 방이나 지하실에 헌 화장대를 사용하세요. 환기를 위해 서랍을 부분적으로 열어 두십시오.

6. 바깥 그늘진 곳에 방수포를 놓고 한 치의 느슨한 짚으로 덮어라. 감자를 쌓아 놓고 더 많은 짚, 두 번째 방수포, 그리고 10인치 이불의 나뭇잎이나 짚으로 덮으세요.

7. 쓰레기통을 수평으로 파서 그것의 바닥의 반이 적어도 12인치 깊이가 되도록 하라. 감자를 잘게 썬 종이나 깨끗한 빨대와 함께 캔에 넣으세요. 뚜껑을 번지 끈으로 고정시키고, 햇볕을 가리기 위해 필요하다면 낡은 담요로 덮으세요.

감자-한-꾸러미
potatoes

 만약 여러분이 시원한 저장고가 거의 없거나 없다면, 여러분은 감자를 말리거나 통조림으로 만들어 장기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감자가 얼고 녹으면서 살과 물이 분리돼 불쾌하게 식은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냉동보관은 권장하지 않는다. 이상으로 감자보관법 7가지 보관방법 소개였습니다.

 

2021.05.29 - [생활의 Tip] - 양파 보관법, 냉장보관, 냉동보관 vs 실온?

 

양파 보관법, 냉장보관, 냉동보관 vs 실온?

양파는 요리할 때 활용하기도 좋고, 많이 먹어서 항상 집에 구비해두고 먹는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여름철이 될 수록 보관하기가 까다로워서 양파 보관법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냉장고

mymagazine.tistory.com

2021.05.28 - [생활의 Tip] - 바나나 보관법 (여름철, 냉장고 보관방법?)

 

바나나 보관법 (여름철, 냉장고 보관방법?)

바나나를 더 오래 신선하게 보관하는 방법? 여름철 바나나 보관법 어떻게 해야 할까요. 냉장고에 보관해야 할지, 실온 보관해야 할지 모르시겠다면 이 글을 쭉 읽어보세요. 여러분은 바나나를

mymagazine.tistory.com

2021.05.23 - [생활의 Tip] - 돈 모으는 방법 , 검증된 17가지

 

돈 모으는 방법 , 검증된 17가지

우리는 일상 생활습관 조정에서 월 청구서 삭감, 장기적인 변화까지 돈을 절약하는 몇 가지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스마트 쇼핑, 번들링 서비스, 구독 취소 등을 통해 장기적인 절감 효과를 누리

mymagazine.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내 삽입된 쿠팡파트너스 배너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